본문 바로가기

웃음이보약/만사형통

[이용 후기]수원맛집 북門족발에서 오빠랑 즐기는 신메뉴" 족보채 "

수원 가게를 얻기전 주점에서 수원에서 족발집 한 십년 하셨다는 분과 합석하여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장님 曰 "수원 사람들은 잘 몰라 .. 막 퍼주고 전 지저 주고 냉 동 떡갈비 전자랜지에다 돌려서 쓰끼다시 꽉 채워주면 말도 없고 맛있다고 해.. 족발 직접 삶을 필요 없어 가져다 쓰나 직접 삶나 인정 해주지 않아"
저는 갑자기 이 말을 듣고 수원에서 족발 장사를 해야 되겠다 하는 생각이 팍 들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그러니까 2013년  5월 4일 수원 북문에다 족발집을 차려버렸습니다. 이제 수원 시민의 몫입니다.

 

 

 

 

 

 

 

 

수원맛집오빠랑후기정보

족보채는보쌈(인삼보쌈)이나 족발편육1개씩 선택하고 밀면이 공짜라는건가요? 제가 웬만해서는 칭찬 잘안하는데 카드 사용할때랑 현금직접결제랑 음식 양과질이 똑같고 여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세요. 어르신들 모시고 가던 족발집이 별로라 옮겼는데 맛도분위기도 다들 진짜족발집같다고좋아하셔서 덩달아 좋았습니다. 자주갈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오빠랑주인장 --> 고객님!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최고의 맛! 서비스! 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리는 포장 가능 한가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ㅠㅠ 포장은 불가능하세요,.. 포장은 불가하십니다지금가족끼리먹고왔는데요~족발편육2개에 신제품인 오빠랑 족보채1개에 바베큐보쌈소자하나를 데리야끼 소스에먹었는데요~진짜맛있어요~ 특히 수원맛집 오바랑 메뉴인 족보채도진짜 해산물 크구요 맛도맛있어요~^^!!!밀면 막국수두내용물튼실하구맛있어요 북문족발! 그 풍미를 맛보셨군요! ㅎㅎ 영화동에선 으뜸이라 할수있습니다. 앞으로도 북문족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매운숯족발(수원맛집오빠랑)

 

 

 

 

 

 

 

 

2014년 수원맛집 북문족발이 오빠랑 뜻깊게 외식할수있는 퓨전요리 "족보채"를 시장에 내놓았다.

상표출원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