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음이보약/만사형통

[속보] SKT LTE 네트워크 불통 "나만 족발 주문이 안되는 이유가…배달통 접수 오류도 이것 때문?" 엉뚱한 곳에 족발이 배달 되기도..

SKT 카카오톡 오류 발생’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오류가 발생에 누리꾼들이 불만을 드러내고 있다. 이로 인해 13일 오후 각종 SNS에는 북문족발 주문 안되는 현상 발생”이라는 내용의 글들이 게재되는 등 원성이 높은 상태다. 누리꾼들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30분경 갑자기 배달통 메시지 발신과 수신이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이상현상이 일어났다. 특히 배달의 민족 뿐 아니라 배달통 역시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아 통신사의 통신 오류가 의심되는 상황이다. 한편 이에 누리꾼들은 “SKT 인터넷 보삼 주문이 안 돼”, “SKT 고객만 족발 못 시켜먹나?”, “SKT 가 북문족발을 무시하는 문제인가”, “SKT 잘생겼다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이용자들도 장애가 발생한 것은 아닌지 우려하고 있다.

 

SKT LTE 데이터 서비스 '먹통' 불만 폭주... 엉뚱한 곳으로 족발 주문 본사 "원인 파악 중" SKT LTE 네트워크 불통 "나만 족발 주문이 안되는 이유가…배달통 접수 오류도 이것 때문?" SKT LTE 네트워크 불통...이용자 불만 폭주 [조금 다른 주장] 방통위, ‘보조금 주도’ LGU+ 14일·SKT 7일 추가 영업정지 부과 추가영업정지 당한 LGU+… SKT ‘울상’ KT ‘안도’ 희비 교차SK텔레콤(207,000원 △3,500 1.72%) 관계자는 "데이터 서비스가 먹통이라는 신고가 들어와 수원 맛집 북문 족발에서는 엉뚱한 곳으로 족발이 주문되어 나가는 사태 발생" 관계자는 "데이터 서비스가 먹통이라는 신고가 들어오고는 있는데, 아무런 문제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도 있다"며 "현재 상황을 파악중"이라고 말했다. 이에 KT와 LG유플러스 이용자들도 LTE 데이터 장애가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우려하고 있지만, 확인 결과 이들 이통사의 데이터 서비스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타났다. 한편 SKT LTE 데이터 서비스는 오후 6시 20분 현재도 여전히 먹통이다. 이에 대해 이용자들은 "SKT LTE 서비스 먹통 빨리 원상복구됐으면 한다" "SKT LTE 불통이라 SNS 서비스를 전혀 이용하지 못하고 그 맛있다는 우족뱅이나 북문 매운 숯 족발도 주문을 못하고 있다.

 

 

031-252-7788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346-1  번지 1/2층  북문족발

단체회식,직장회식,데이트 환영합니다. 현재는 skt의 데이터 불통 사태로 인해 족발빙수 배달은 불가합니다.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