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음이보약/만사형통

[김가연추천음식]수원맛집오빠랑은 북門족발의 족보채 신메뉴이름입니다.

 

김가연추천음식 수원맛집오빠랑족보채

 

 

 

 

팔보채는 중식요리 이름입니다.

이번에 수원맛집 북문족발에서 가칭 "오빠랑" 메뉴인 족보채를 내놓았습니다.

 

다음은 퓨전메뉴인 족보채(오빠랑)를 드신 분들의 솔직한 후기를 보겠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저녁6시 조금 넘어서 오빠랑 갔는데 조금 놀랐습니다주방분인듯한 두분이서 그시간에 족보채로 식사하고 계시더군요보통 식당에선 직원분들 식사는 손님없는 한가한 시간에 하시는데 좀 의외였네요30분정도 기다려서 포장해서 나올때 까지도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이래서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생각들더군요알바생인듯 보이는 여자분은 식사도 못하셨는지 시간 날때마다 뭘 드시면서 일하고 계신모습이 별에서 오셨는지 시간을 멈춰 놓으신것 같은 주방분 두분하고는 너무 비교되었습니다.인원충원 보다는 인원운영부터 신경쓰시는편이 좋을듯 합니다.음식맛이나 양은 좋은데 안타까워서 몇자 적었습니다.

 

 

 

 

김가연이 박지선가슴을 방송중 만지자 이를본 악플러들이 딸과 농담하는것은 인내력테스트다라고 분개하자 방부제를 타서 나를를 속이고 억대연봉을 받고 있는 임요한을 북문족발의 신제품인 족보채오빠랑을 사준다고 현혹, 풀하우스측은 kbs예능에서 페지를 거론했다.

 

 

 

(오빠랑 수원맛집>

아래 약간 간이 짜다고 글올렸던 사람 입니다... 간은 약간 제 입엔 짰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서 19일, 20일 두 번에 걸쳐 갔었고 맛있어서 어제 또 구매를 했는데...우연히 확인을 해보니 19일 족보채 먹은게 후기가 안되었네요... .빅마켓 가는길에 조만간 또 먹으러 갈께요...^^

 

족보채는 수원맛집 북문족발의 2014년 야심작이며 8가지 특별한 재료와 저희집의  대표요리인 흑마늘 족발이 만났습니다.  오빠랑이라는 이름이 주는 달달함과 설레임 만큼  특별하고 신선하게 다가가겠습니다.

수원북문족발의  2014년 야심작 "오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