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에 비친 수지큐 스토리

OBS, 시트콤 정보 버라이어티 '으랏차차 우리동네' 수지큐 족발보쌈 특허 메뉴인 [우족뱅이]방송

배달전화
수지본점
261-7878   오산점 374-9992   안양점  423-2999

수지큐 족발보쌈의 특허메뉴인 "우족뱅이"가  2010년 5월 7일 오후 7시경 경인방송을 타고 생방송으로 소개된다.
우리측 게스트로 초청받은 오산 궐동점 사모님이 직접 출연한다.   아사다마오를 닮은 미모?,.전직 정형외과 간호사 출신으로서 족발 뼈추리는데는 대한민국에서 따라올자가 없다는데..
그녀가 소개하는 우족뱅이...  그 환상적인 맛의 세계로 우리모두 빠져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하  프로그램 관련 기사


OBS, 시트콤 정보 버라이어티 '으랏차차 우리동네' 방송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트콤과 정보가 결합된 독특한 형식의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OBS경인TV는 봄개편을 맞아 '시트콤'(Sitcom)+'정보'(Imformation)가 결합된 정보버라이어티 '으랏차차 우리동네'(이하 우리동네, 연출 김승현)를 오는 26일 오후 5시시50분 첫 방송한다.

정보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시트콤 포맷을 활용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것은 국내 방송 프로그램으로는 처음 있는 색다른 시도다.

본 프로그램은 기존 정보버라이어티 프로그램처럼 아나운서와 패널들이 단순히 정보 전달 역할을 맡는 것에서 벗어나 시트콤의 등장인물처럼 캐릭터를 갖고 캐릭터의 입장에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그맨과 아나운서, 기자 등이 함께 출연해 각자의 캐릭터에 맞는 정보를 전달한다는 점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강성범은 30대 중반의 직장인으로 고정 출연해 세상에 대한 독설도 퍼붓는 흔히 접하는 이웃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또 김빛이라 아나운서는 아직 세상 물정 모르는 신입사원의 새내기 캐릭터로 출연한다.

시사IN의 주진우 기자와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도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출연해 시사 뒷이야기들과 자신들이 직접 취재한 내용을 전하는 역할을 맡았다.

이외에도 개그맨 문세윤(월~화), 염경환(수~금), 서성금(월~금)은 인생을 즐겁게 살자는 것이 모토인 백수건달의 캐릭터로 나온다.

또 실제 한국에 가수가 되고 싶어 찾아온 러시아 교포 김가은 씨도 출연한다. 김가은 씨는 아름다운 외모와는 달리 푼수짓 잘하는 엉뚱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들 모두는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그날의 시사문제 뿐 아니라 경인지역에서의 문화, 인물, 먹거리, 여행지 등의 정보를 전하면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승현 PD는 "뉴스가 단순히 정보로 전달되면 나와는 상관없는 일일 수 있지만 뉴스가 우리동네의 소식이라면 단순 정보가 아니라 나의 일이 되게 마련"며 "또 기존의 정보 프로그램과 차별을 두기 위해 출연진들에게 캐릭터를 부여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는 것이 프로그램의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으랏차차 우리동네'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5시50분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된다.